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처음 먹어본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스타벅스는 최근에 브런치 할인을 없앤 대신에 추가 별 두개를 더 주고 있습니다.


덕분에 별이 팍팍 쌓이네요 ㅋㅋ


별이 열두개 쌓이면 무료 음료 쿠폰 나오는거 아시죠?


워낙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지라 무료 쿠폰이 나와도 아메리카노로 주문하곤 했었는데


하루는 직원분이 안타까웠는지 톨사이즈 제조 음료 가능하다고 귀띰해 주십니다.


그래서 하나 추천 받아서 먹어본 음료가 바로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메니저님이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는 좀 단맛이 강하다고 시럽을 좀 


뺄것을 권유하십니다. 



ㅎㅎ 하지만 난 오리지날을 느껴보고 싶은 마음에 그냥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려 봅니다.


드디어 나온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색깔 이쁩니다. ㅎㅎ 비쥬얼은 아주 맛나 보입니다.


비쥬얼을 보니 저어줘야 할것 같습니다.



잠시 감상한후 휘휘 저어 봅니다.


그리고 한입!


와~~ 겁나 달달합니다. ㅎㅎ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 아주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단맛 끝에 살짝 감도는 코코넛의 감칠맛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몇번 더 먹어보니 개인적으로 최근 단맛을 줄이는 중이라 그런지


조금 물리기 시작합니다. ㅎㅎ




강력한 단맛끝에 코코넛의 감칠맛~


괜찮은 조합이긴 한데 단맛이 좀 강합니다.


단맛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는 괜찮은 


선택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단맛이 조금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를 주문하실때 


시럽을 조금 줄여서 드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상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시음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