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스타벅스 BIFC 몰 - 운영시간

폭풍구름 2021. 1. 18. 11:16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드디어 금일부로 코로나 2.5단계가 완화되어 까페에서 취식이 허용되었습니다.

완전 해제는 아니고 2인이상이 디저트를 시킬 경우 1시간 이내로만

착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덕분에 한달반동안 스타벅스 못와보다가 오늘에야 금지령이 해제 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진한 카페인과 함께 잠에서 덜깬 머리를 정리하고 하루를 시작 했는데


한동안 스타벅스 금단현상 때문에 힘들었습니다. ^^


* 코로나 2.5단계 제재가 완화되었지만 아무도 없습니다.


스타벅스 중에 내가 가장좋아하는곳은 바로 여기 스타벅스 BIFC 지점입니다.


위치는 부산 문현금융단지내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아참 스타벅스는 지점마다 운영시간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여기는 직장인들만 오는 전형적인 상업지구라 


월~금 : 아침 7시 ~ 저녁 9시


토~일 : 아침 9시 ~ 저녁 6시


이렇게 운영이 됩니다. 


* 내가 좋아하는 창가자리 입니다. 



저도 주말 저녁에 왔다가 헛걸음 쳤던 기억이 납니다. ^^


여튼 코로나 해제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매장내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아무도 없네요.




제가 좋아하는 창가 구석자리에 앉아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셔 봅니다.


조금 진하게 드시는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그란데 사이즈에 샷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 

* 오랜만에 아메리카노 그란데 사이즈 입니다. 샷추가 해서(총 4샷) 드셔보세요


코로나 제재가 일부 완화 되었지만 까페에 오래 있는것은 여전히 부담이 됩니다.


그래도 30분 정도 머리를 식힐 공간이 다시 생겼다는것에 감사해야 겠습니다. ^^




그리고 당연히 여겼던 일상의 소중함도 다시 깨닫게 되네요.


얼렁 모든것이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가기를 기도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