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 정보

랜덤투유 이용 후기

폭풍구름 2019. 11. 7. 13:02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금일은 새로운 개념의 쇼핑몰인 랜덤투유 쇼핑몰 이용 후기를 올려 보겠습니다.


 

본 후기는 협찬이나 후원금 받고 진행 하는것을 아니구요 


제 랜덤투유 쇼핑몰은 유튜브 광고를 보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포스팅 올려 보겠습니다.

 

랜덤투유 쇼핑몰 어플을 깔아보니 판매 방식이 독특한 쇼핑몰 이더라구요

 

랜덤투유 쇼핑몰 이용방법은 대략

 

1, 5천원을 주고 랜덤 상자를 구매한다.

 

2. 마음에 드는 상품이 나오면 배송료 3천원을 받고 배송 받는다.

 

3.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은 트레이드를 통해 다른 구매자와 교환한다.

 

4. 교환할만한 상품도 없으면 반값에 포인트로 환불 받고 포인트를 모아 랜덤상자를 

재구매 한다.


5.  한달이내 구매 결정을 하지 않으면 3천 포인트 받고 거래는 종료된다.

 

대략 이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랜덤투유 쇼핑몰의 품목은 다양 합니다

떡밥 상품인 백만원 이상 되는 노트북이나 건조기 공거청정기 부터 해서 수십만원대 

게임기나 전자제품등도 있지만 대부분 상품은 이름모를 화장품이나 

생활 용품들입니다

하지만 일반 랜덤 상자 판매 업체와 다른 부분은 본인에게 필요 없는 물건은 

트레이드로 남들과 바꿀수 있거나 아니면 반값만큼 배상받고 

다시 도전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달이내에 배송 요청이 없으면 3천 포인트 돌려주고 해당 거래는 종료 된다고 합니다.

혹시 좋은거 걸리시고도 결재 깜빡 하셔서 놓치시는 일이 없으시도록

조심하셔야 할거 같네요 ^^

 

랜덤투유 쇼핑몰 어플 첫화면입니다. 랜덤박스 아랫부분 링크를 열면 랜덤박스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충 이정도로 알려드리고 제가 직접 랜덤투유 쇼핑몰에서 랜덤박스를 

뽑아본 결과를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랜덤투유 쇼핑몰 어플을 먼저 깝니다.


그리고 랜덤박스를 5천원에 구매 합니다.

 

저는 페이코로 결재 하였습니다.

 

결재는 여러가지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저는 페이코로 결재 하였습니다.


결재가 완료되면 랜덤박스 하나를 받게 됩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열어봅니다

 

페이코가 역시 간편하네요 ㅎㅎ 결재완료!


짜잔... 저는 무려 원가 28천원짜리 퍼퓸 디퓨져를 받았습니다


이때가 제일 긴장되는 순간입니다. ㅎㅎ 상자 열리기 직전! 


일단 원가가 맞는지 확인해보니 인터넷 최저가는 대략 만원대 후반이네요 어쨌든 이득입니다



퍼품디퓨저 당첨입니다. 듣보잡은 아니고 W.DRESSROOM 에서 나온제품입니다.



하지만 저는 굳이 필요 없기에 랜덤투유 쇼핑몰의 트레이드시장에 내놓아 봅니다

트레이드 요청이 많이 오네요. 저도 트레이드 요청 해봅니다


당장 필요 없을거 같아서 트레이드 시장(마켓등록) 에 내놓아 봅니다. 


집에 마우스가 맛이가서 마우스 검색 해보니 트레이드 시장에 나온 제품이 헬로키티 마우스 밖에 없네요


*인터넷 최저가는 무려 만원대 후반


집에서 쓸꺼니깐 그래도 요청을 해봅니다. .. 드디어 첫 번째 요청을 받았습니다. 때비누랑 바꾸자는 요청? 물비누는 집에 많은 관계로 패스 합니다


무려 세가지 제품이랑 트레이드 하자는 요청도 받았습니다 ㅎㅎ


두 번째 트레이드 요청은 무려 세가지 제품이랑 바꾸자고 하네요

헤어 & 바디 스프레이랑 가글액이랑 면도기입니다

무려 세가지랑 제 퍼퓸 디퓨져를 바꾸자고 하네요

하지만 셋다 그닥 저한테는 필요가 없습니다

조금더 기다려 보다가 그냥 퍼퓸 디퓨져 배송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집에 있는 디퓨져 가습기에 살짝 넣어서 쓰면 올겨울에 요긴하게 써 질거 같네요

 

이상으로 랜덤투유 쇼핑몰 어플 이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용하실 분들은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고 재미삼아 한번 구매 해보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