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금번 포스팅에서는 랜덤 투유 배송 후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광고 덕분인지 요즘 랜덤투유가 뜨더라구요.

 

이전보다 확연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거 같았습니다.

 

저도 이전에 한번 시험삼아 해봤다가 사행성이 있는거 같아서

 

한동안 안했었습니다.

 

 

하지만 랜덤투유에서 받은 지원금 1500포인트가 아까워서 랜덤 박스를 하나 질렀습니다.

 

첫번째 랜덤 박스에서 문화상품권이 나왔습니다. 5천원!! ㅎㅎ

 

하지만 랜덤투유의 묘미는 트레이드 겠죠?

 

트레이드 마켓에 올리니 여러 분들로 부터 거래 제의가 들어왔습니다.

 

그중 한분이 스웨거의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과 거래를 걸어 주셨더라구요 ㅎㅎ

 

안그래도 로션이 필요하던 차에 바로 트레이드 승낙을 하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인터넷으로 알아본 결과~ 랜덤투유에서 말한 2만원까지 하는 제품은

 

아니였지만 두개 이만원? 하나에 만원 정도는 줘야 하는 제품이더라구요 ㅎㅎ

 

 

 

 

오천원 주고 만원짜리 받았으니 후회는 없었습니다.

 

배송을 시키려고 보니.. 하아.. 배송비가 삼천원..

 

배송비가 아까워서 묶음 배송 할만한 제품이 하나 걸리기를 기대하면서

 

랜덤박스를 하나 더 질렀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핸드크림이 나왔네요 ㅎㅎ 스카이보틀 블루 아가베~

 

겨울철에 핸드크림을 살까 말까 했었는데 정말 딱 필요한게 나와주었습니다.

 

(이맛에 랜덤투유를 못끊는다니깐요. ㅋㅋ)

 

여튼 랜덤 투유에 두개를 배송 신청 하고 3일정도 후에 실제로 물건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ㅎㅎ 나란히 묶음 배송 되어 왔습니다.

 

 

뽁뽁이로 싸서 파손 없이 잘 도착 하였네요.

 

먼저 스웨거 사의 페이스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입니다.

 

남성 전용 제품입니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아담합니다. ㅎㅎ 120ml 이니 한달 반정도 쓸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향은 .. 흠.. 약간 풀냄새? 같은게 났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끈적임도 적당하고 ㅎㅎ

 

 

제가 피부가 민감해서 약간 독한 화장품을 쓰면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데

 

스웨거 사의 페이스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은 몇일 써봐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스웨거 사의 페이스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은 보습력이 그리

 

좋지는 못한거 같았습니다.

 

 

보통 로션 바를때 두번 정도 펌핑해서 바르는데 스웨거 사의 페이스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은

 

두번 펌핑해서 바르니 얼굴이 땡기더라구요.

 

세번 펌핑해도 살짝 건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철이라 그렇겠죠?

 

보습력 빼고는 순하고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피부도 좀더 화사해 진거 같고

 

ㅎㅎ 돈값은 충분히 해주는것 같았습니다.

 

 

 

 

두번째는 스카이보틀 블루 아가베 핸드 크림입니다.

 

50ml 이며 한달정도는 넉넉히 쓸수 있을 정도 양은 되어 보입니다.

 

스카이보틀 블루 아가베 핸드 크림을 살짝 발라보니 ㅎㅎ 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네요 .

 

보통 핸드 크림이 향이 거슬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냥 크게 자극적이지 않은

 

향이 살짝 납니다.

 

스카이보틀 블루 아가베 핸드 크림의 보습력은 제법 좋은거 같습니다.

 

한번 바르면 건조한 손이 충분히 촉촉해 지네요.

 

포장도 그렇고 제품에서 제법 퀄리티가 있음이 느껴 졌습니다. ㅎ

 

랜덤 투유로 혹시 스카이 보틀 핸드크림이나 스웨거의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 뽑은신 분들!

 

 

제가 생각햇을때는 5천원 이상의 가치는 충분히 해주고 있으니

 

잡템으로 털어버리지 마시고 배송받으실것을 추천 드립니다. ^^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