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 포스팅은 컴퓨터용 스피커의 대명사 브리츠에서 출시한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사용 후기 입니다.


제돈으로 사서 쓰는 백퍼센트 리얼 사용 후기입니다. ㅎㅎ




먼저 브리츠는 아시다시피 PC 스피커로 유명합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저가부터 중고가 까지 가격대도 다양하고 PC 스피커의 기본기가 탄탄합니다. 


음악감상을 좋아하는 저도 아주 신뢰하고 쓰고 있습니다.




최근 작업용 PC를 바꾸면서 자리 차지를 많이 안하고 선정리가 쉬운 PC 스피커가 뭐가 있나 


고민하다가 제가 내린 결정은


1) USB 전원스피커일것 (전원선이 없는만큼 공간차지 안하고 선정리 쉬움)


2) 크기가 작을것 (뭐 작업용 컴이라 고급 사운드 따위는 필요 없습니다. ^^)


3) 가성비가 좋을것 


이런 조건의 스피커를 찾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사운드바 형으로 할려고 하다가 사운드바 형도 생각보다 공간 차지를 많이 하는것 


같아서 뭔가 작고 가성비가 좋은 PC 스피커를 찾던중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PC 스피커   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스펙 및 가격만 봤을때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PC 스피커는 


제가 원하는 세가지 조건을 다 가진 PC 스피커 였습니다. ㅎㅎ


화이트 블랙 레드 중에 그래도 칙칙한 작업실을 화사하게 포인트를 줄수있는 레드로


결정하였습니다.



옥션 스마일 배송 ㅎㅎ 역시 빠르네요~ 주문한지 반나절 남짓만에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풀어보니 조그만 포장박스 ㅎㅎ 포장박스를 풀어보니 진짜 작고 귀여운 


스피커가 나왔습니다. 작은 크기를 원하긴 했지만 생각보다 더 작아서 놀랐습니다.



소리나 제대로 날까 싶은 생각도 들었지만 일단 음질은 그닥 중요한 요소가 아니기에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PC 스피커를 바로 PC 에 연결 시켜 보았습니다. ㅎㅎ 작고 귀엽습니다.




비쥬얼은 일단 합격입니다.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PC 스피커는 


생각대로 자리 차지도 안하고 USB 전원이라 선정리가 조금더


깔끔합니다.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PC 스피커는 


음질은 기대 안하지만 일단 소리는 나는지 봐야 하기에 한번 시험삼에 영상 하나를 틀어


보았습니다.


음? 뭐지? 생각보다 소리가 짱짱합니다.



정말 기대 1도 안햇는데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PC 스피커는 


엄청 깔끔한 소리가 납니다. ㅎㅎ


중저음도 그럭저럭 구사해 줍니다. ㅎㅎㅎㅎㅎ


갑자기 로또 맞은 기분입니다. ㅋㅋ


아.. 또하나 ~ 저가 스피커면 피할수 없는 노이즈라고 하나요?  전자파소음이 없습니다.


처음 연결할때 지지직 살짝 소리가 났는데 다시한번 스피커 선을 뺏다 꽂으니


소리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저소리 은근히 스트레스인데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PC 스피커는 


안나니 너무 좋습니다. ㅜㅜ


물론 음질은 중급기 고급기 까지의 소리는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저 사이즈의 USB 전원 스피커의 소리라고는 생각할수 없을만큼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PC 스피커는 충분히


깔끔한 소리를 내줍니다. USB 전원이라 출력이 약하면 어쩔까 걱정햇는데


가정집에서 작은 방을 채우기는 차고 넘치는 사운드 출력을 보여줍니다.



(물론 업장에서 큰 출력이 필요한 경우는 모자랄것 같습니다.)


여튼 가성비 쩌는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PC 스피커 강력 추천드립니다.


만원짜리 정체불명 중국제 스피커 사실 분들이라면 몇천원 더보태서 


브리츠 이스타나 (Britz BR-istana) PC 스피커  사신다면 후회 없으실것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