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이번 포스팅은 스카이 디지탈 WS310 무선 키보드 입니다.



저는 항상 키보드는 로지텍을 써왔습니다. ㅎㅎ 


깔끔한 디자인과 무난한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 작업용 PC 를 세팅하면서 가장 심플한 디자인의 키보드는 무엇이 있을까 


고민해 보았습니다.


최근에 맛들인 미니멀리즘(?) 때문인지 ㅎㅎ 심플한게 좋더라구요.



저의 선택기준은


1) 무선 키보드 마우스 일것


2) 블랙일것


3) 가장 군더더기 없고 깔끔할것


4) 키감은 중요치 않지만 범용적으로 쓰기에 무난할것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던중 스카이 디지탈 WS310 무선 키보드 마우스 를 발견했습니다.


먼저 마우스를 보는 순간 ㅎㅎ 그냥 게임 끝이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무광의 마우스. ㅎㅎ 심플함의 끝판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키보드도 필요한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ㅋㅋ


뭐 사진과 실물은 다를수 있으니 일단 배송되기를 기다려 봅니다.


옥션의 스마일 배송덕분에 주문한지 반나절 남짓만에 스카이 디지탈 WS310 무선 


키보드 마우스 도착했네요 ㅎㅎ


포장을 열어봅니다. 


흠..휑하네요 ㅋㅋㅋ 키보드 마우스만 달랑~


사실 로지텍이나 삼성 엘지 등 대기업 제품 말고는 중소기업 키보드 마우스는


처음 써보는지라 스카이 디지탈 WS310 무선 키보드 마우스의 선택은


나름 저의 도전이기도 하였습니다.


제품을 꺼내보니 사진보다 마감이나 재질이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ㅎㅎ


기본 배터리도 포함이구요


먼저 스카이 디지탈 WS310 무선 키보드 마우스의 디자인이 사진만큼 깔끔합니다. 




그리고 스카이 디지탈 WS310 무선 키보드 마우스는 무광이라 지문이 잘 묻지 않아 


항상 깔끔한 상태 유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우스 실리콘 덮개가 기본 구성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랑 설치 해봅니다. 



인식 잘됩니다. ㅎㅎ


마우스 감도도 무난하고 키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뭐 키감이나 마우스 감도를 보고 고른건 아니였지만 생각보다 


무난한 수준을 보여줍니다. 


인식도 문제 없구요~



아.. 덕분에 PC 책상이 깔끔하게 정리 되었습니다. ㅎㅎ


저처럼 심플하고 깔끔한 키보드 마우스 찾으시는분들은 스카이 디지탈 WS310 


무선 키보드 마우스 강력 추천 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