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ㅎㅎ 다들 기억나시는가요? 플스에서 한때 유명하던 기타 히어로!

 

옛기억을 더듬어 모처럼 다시 꺼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몸쓰는 게임을 좋아하는지라 펌프랑 드럼이랑 북치는 게임 그리고

 

기타히어로 중에서 뭘할까 고민하다가 선택한것이 기타히어로즈!

 

박스 풀셋으로 고히 모셔둠 ㅋㅋ

 

기타히어로 3이라 ㅎㅎ 1,2탄도 궁금하네요.

 

일단 박스에서 조심스레 꺼내봅니다. ㅎㅎ

 

성격상 모든것은 박스 풀셋으로 보관하는 습관 탓에 보관상태는 새거랑 마찬가지 네요.

 

사실 두번인가 써보고 반품까지 고려했던지라 그대로 보관 ㅎㅎ

 

방습제까지 그대로 보관된 ㅎㅎ 여튼 상태는 막 배송 받았을때와 같네요 ㅎㅎ

 

이건 기타 데코용 스티커
요건 수신부 ㅎㅎ
조립을 마치고 연주 준비 완료!!

 

 

ㅎㅎ 옛날 생각을 하며 열심히 플레이 해봅니다.

 

 

후후.. 아직 실력은 죽지 않았나 봅니다. ㅎㅎ

 

노멀 스테이지 까지는 술술 진도가 넘어가네요.

 

ㅋ코드를 잡고 타이밍에 맞게 튕겨줘야 ㅎㅎ

 

몇시간 하고나니 손가락이 너무 아프네요 ㅋㅋ

 

하지만 음악 크게 틀어놓고 열심히 연주하다 보니 스트레스가 풀리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기타는 쳐본적이 없어서 뭔가 생소한 게임이지만

 

기타 매니아 들이라면 좀더 열광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주옥같은 락 명곡들을 연주할수 있으니 락 매니아들한테도

 

즐거운 게임이 될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락이랑 기타에 평소에 그닥 관심이 없는지라

 

조금 하다보니 싫증이 납니다.

 

아무래도 다시 창고로 갈거 같네요 ㅋㅋㅋㅋ

 

다음번에는 창고속 추억의 게임 시리즈 2탄으로 펌프 잇업을 연재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