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인적으로 까페 인테리어가 사용자위주로 잘 배려된 까페는 투썸 플레이스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가끔 든든한 아침이 생각나면 투썸플레이스 모닝세트를 먹으러 갑니다.
장소는 부산 문현금융단지 투썸플레이스입니다.
단일건물이고 주차도 가능한데다가 편안한 인테리어 까지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까페중  한곳입니다.
스벅이랑 탐탐도 가봤지만 모닝세트 가성비는 투썸을 따라올수가 없더라구요~^^
단조로운 모닝세트를 돌려서 먹어 질리려던 차에 새로운 모닝 메뉴들이 추가된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추가된 메뉴는 프렌치토스트, 브리오슈, 치아바타, 그릭요거트 입니다.

 
새로운 메뉴중에 단연 눈에 띄는 메뉴는 에그 브리오슈 였습니다. 뭔가 부드러운 빵속에 달콤부드러운 계란을 상상하며 ㅎㅎ
주문하고 나니 캐셔분이 생각보다 크기가 작다고 알려주시네요ㅎㅎ
20분정도 기다려 메뉴를 받았습니다.
흠ㅋ 정말생각보다 작습니다. 모닝빵보다 살짝 큰느낌?ㅋ
크기비교를 위해 머그컵과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아담한사이즈입니다. 아침으로는 좀 부족할거 같습니다.
에그 브리오슈의 영양 정보입니다.

185kcal로 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절반수준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거 같네요.
비오는날 따뜻한 커피와 조용한 음악..

비오는 날이라 커피가 좀더 맛난거 같습니다.
에그 브리오슈는 흠.. 글쎄요ㅎㅎ 기대가 컷던지 그냥 모닝빵에 계란이랑 마요네즈로 만든 속을 채운 빵을 먹은 기분입니다. 아침으로 먹기엔 좀 작은 사이즈인듯 합니다. 맛은 가볍게 먹기엔 나쁘진 않고 부담없이 먹기에 적당한거 같습니다.
언제나 여유로운 문현 금융단지 투썸 플레이스

 여유롭게 아침을 즐기고 하루를 준비합니다. 비오는 날은 까페가 진리인거 같습니다.^^
나머지 메뉴도 다 먹어보고 다음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