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자동차 트렁크 매트 설치 후기를 올려 볼까 합니다. 

 

설치 차량은 TG 그랜져 입니다.

 

* 설치 후 사진입니다!

 

 

자동차 실내 매트는 여러번 교체 했는데 트렁크 매트는 그닥 큰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마찬 가지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순정 트렁크 매트는 부직포 재질이라 오염에 취약 합니다. 

 

오염되어도 잘 씻기도 힘들구요 ㅜㅜ

 

그래서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살까 말까 하다가 드디어 사건(?)이 터졌습니다. 

양파가 저렴하길래 20키로 짜리 한자루를 트렁크에 실었더니 세상에

 

나중에 트렁크가 개판이 되어 있었습니다.

 

*양파싣고 나서 엉망이 된 트렁크 매트 ㅜㅜ

 

이것저것 큰 조각들은 털어내고 모래도 좀 털긴 했는데 ㅜㅜ

 

부직포에 박힌 모래들이 제대로 털어 지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눈독 들이던 자동차 트렁크 매트를 검색 했습니다.

모가비 가죽 트렁크 정리함, MOG-017

제가 트렁크 매트를 고른 기준은 

 

1) 가성비가 좋을것

 

2) 관리가 쉬울것

 

3) 내구성이 괜찮을것

 

4) 트렁크에 실은 물건이 어느정도 보호 받을수 있게 약간 쿠션감이 있을것

 

*설치전 기존 트렁크 매트를 치우고~

 

 

고르고 고르다 옥션 빅세일데이때 쿠폰에 쿠폰을 더해서 만원 중후반대에

 

제품을 살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아무리 못줘도 4만원 정도 하던 가격이었는데 최근에는 2만원

 

후반대로 가격이 착해졌더라구요 ㅎㅎ 저는 쿠폰까지 더해 만원후반 ~

 

여튼 받자마자 먼저 차에 깔아 봤습니다.

* 두툼한 두께감과 찍찍이 처리가 된 테두리

 

냄새가 좀 난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저는 그닥 크게 느껴지지 않았고 어차피

 

트렁크에 쓸꺼니깐 ㅎㅎ 냄새에는 그렇게 민감하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이전에 쓰던 더러운 트렁크 매트를 벗겨내고

 

새매트를 장착!!

 

제법 쿠션감이 있고 두툼합니다. ㅎㅎ

 

* 사이즈도 잘맞아요~

 

 

그리고 100% 맞는건 아니지만 거의 장착에 문제가 없을만큼 사이즈도 잘 맞습니다.

 

 

 

 

아울러 매트 테두리쪽에 찍찍이 처리가 되어 어느정도 고정도 되구요~ㅎㅎ

 

깔고나니 ㅎㅎ 차 새로 뽑은 기분입니다.

 

깔끔~~ 그자체... 

* 트렁크 정리함도 장착!!(트렁크 정리함 후기는 저의 다른 블로그 참고해 주세요)

 

가끔 주차하고 이유없이 트렁크를 열어볼만큼 올해들어 개인적인 만족도가

 

가장 큰 제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써보니깐 트렁크에 넣어둔 제품이 운행중 덜컹거리는 소음도 많이 

 

줄었구요 (아마도 두툼한 쿠션 효과 덕분인듯 합니다.)

 

* 설치후 대만족!!

 

그리고 가끔 시외에 한적한 곳에 주차해 놓고 트렁크에 애와 함께 앉아서 도시락도 먹습니다. 

 

매트리스 깔고 앉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ㅎㅎ

아... 이러고 나니 SUV 가 간절합니다. ㅎㅎ 좁은 트렁크 대산 

 

널찍하게 뒷자석 의자를 접어서 한숨 잠도 자고 애랑 편하게

 

놀고싶은 욕망이 생기더라구요.

 

* 쿠션감이 좋아 한적한곳에 차를 대고 잠시 눕기도 합니다 ㅎㅎ

 

여튼 트렁크 매트 강력 추천 드립니다.

 

적은 비용으로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보여 줍니다.

 

이상 내돈내산 트렁크 매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