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번 포스팅은 닥터 오트커 사의 리스토란테 피자중에 하와이 피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전 포스팅에서 모짜렐라 피자 치즈 후기를 올렸고 금일은 그 두번째(?) 시리즈로 하와이 피자 후기입니다. ㅎㅎ

하와이 피자도 모짜렐라 피자와 같은 씬 피자 입니다.

하와이 피자는 우리나라에서 파는 하와이안 피자와 같습니다. 토핑이 파인애플 입니다.

 

파인애플 토핑에 대해서는 개개인마다 극도의 호불호가 있는 관계로 ㅎㅎ 평소 하와이안 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과감하게 스킵 하시면 됩니다.

 

대신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하시는분~ 하와이안 피자를 저렴하게 즐겨 보고 싶은 분들은 과감하게

 

도전 해보실것을 추천 드립니다.

피자 뒷판에는 조리법과 영양 정보가 있습니다. 모든 피자가 그렇듯이 나트륨이 ㅎㄷㄷ 합니다

하와이 피자는 모짜렐라 피자 보다 칼로리가 살짝 낮은 750kcal 입니다.

 

역시 치즈 토핑보다는 파인애플 토핑이 살이 덜 찌나 봅니다 ㅎㅎ

 

대신 나트륨은 모짜렐라 피자 보다 높은 1560mg 이오니 (무려 일일 권장량의 78%)

 

저염식단이 필요하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리스토란테 피자는 오븐이나 프라이팬 조리 및 전자렌지 조리가 가능합니다.

 

오븐은 별도의 오븐이 필요하고 약 10 ~ 12분간의 조리시간이 필요합니다.

 

프라이팬의 경우는 약한불에 10~ 12분간 조리하면 되고 전자레인지의 경우

 

상온에서 15분간 해동 시킨후 약 3 ~ 5 분간 돌리면 됩니다.

 

가정용 전자레인지의 경우는 5분 정도 돌리는게 적당한것 같았습니다

 

세가지 방법중 역시 냉동 피자는 전자레인지가 진리 입니다. ㅎㅎ

 

이번에도 치즈 피자로 토핑을 조금 추가하고 5분을 돌렸습니다.

추가한 치즈 토핑이 살짝 덜 녹은듯 합니다. 하지만 5분이상 돌리지 말라고 해서 저대로 먹었는대 괜찮았었네요~

역시 저번과 같은 깔끔한 비쥬얼이 나오네요 ㅎㅎ

 

사실 냉동 피자에 파인애플 토핑이라 과연 파인애플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을까

 

걱정 했는데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역시 유럽 1등인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추가 토핑 피자가 덜녹아서 비쥬얼이 영~ ㅎㅎ 맛없어 보이네요~ 실제로는 깔끔하고 맛나답니다~

고소한 치즈와 깔끔한 파인애플의 조합~

 

파인애플이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와이안 피자를 평소에 즐기는 입장이라 그런지 큰 거부감 없이

 

깔끔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대신 평소에 배달 주문으로 드시던 하와이안 피자의 생 파인애플과 같은 신선함과 아삭함은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ㅎㅎ 엄연히 냉동 피자 입니다)

 

닥터 오트커 사의 리스토란테 하와이 피자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