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일은 세븐일레븐 도시락중 베스트 셀러인 바싹 불고기 도시락 후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우연찮게 직원분은 휴가가시고 저는 점심약속이 깨져 버린 관계로 사무실에서 혼밥을

 

하게 되었습니다. 혼자 밥먹는 날은 근처 식당에 가도 혼자서 2~4인 테이블 차지하는게 미안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ㅎㅎ 가격 부담도 없는 한솥 도시락이나 편의점 도시락을 먹는 편입니다.

편의점에서 데워온 바싹 불고기 도시락~ 편의점 렌지는 1분 40초 가정용은 2분입니다

한솥 도시락도 조리될때 까지 기다려야 하고 사무실에서 멀다보니 (5분거리 ㅋ) 같은 건물 1층에 있는

 

세븐 일레븐 도시락으로 해결 하곤 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도시락을 골라봅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ㅎㅎ 다 팔리고 바싹 불고기 도시락 하나가 남아 있습니다.

 

바싹 불고기 도시락은 뭐 가성비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세븐 일레븐 베스트 셀러 도시락이라

 

주저없이 골랐습니다. 국물있어야 밥을 먹는 관계로 컵라면도 살까 하다가 사무실에

 

라면 냄새 베일까봐 일단 도시락만 샀습니다.

드디어 도시락 개봉 박두! 푸짐합니다!!

바싹 불고기 도시락의 가격은 4300원 입니다. 하지만 T 멤버쉽 포인트를 쓰면 10% 할인해서 단돈 3900원!

 

4천원 안되게 점심 해결이 가능합니다. ㅎㅎ 스벅 커피보다 싸네요 ㅋㅋ

 

사무실에 렌지가 없으니 일단 편의점 전자 렌지로 1분 40초간 돌리고 (가정용은 2분 돌리셔야 합니다.)

 

사무실에 와서 점심을 즐겨 봅니다.

 

반찬구성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메인 반찬인 바싹 불고기~ 그리고 그옆에 볶음 김치~

메인 반찬은 당연히 바싹 불고기 입니다. 여기서 잠깐! 바싹 불고기와 일반 불고기의 차이점은

 

바싹 불고기가 국물 없이 구운 고기라 더욱 깔끔하게 먹을수가 있습니다. 반면 일반 불고기는

 

국물이 흥건하죠~ㅋㅋ 개인적으로 둘다 좋아하지만 편의점 도시락용으로는 바싹 불고기가 좀더

 

적당할것 같습니다.

햄에그 까스와 치킨너겟

그리고 볶음 김치와 햄에그 까스, 치킨 너겟, 어묵볶음과 호박 무침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찬도 많고 밥도 넉넉히 많이 들었네요 ㅎㅎ

호박 무침과 어묵 볶음

여기서 잠깐! 저는 개인적으로 모든 음식을 먹기전에 칼로리를 확인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칼로리 정보가 안보이길래 없나 싶던 순간 도시락 바닥면에 칼로리랑 영양 정보가 있습니다.

 

칼로리가 무려 970kcal!!! 거의 두끼분 식사입니다 ㅎㅎ

바싹 불고기 도시락의 영양정보~ 칼로리가 무려 970kcal~ㄷㄷ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다시한번 생각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앞전 포스팅 해 드린 피자보다 고칼로리 입니다. ㅋㅋ

 

라면까지 샀더라면 칼로리 파티를 할뻔 했습니다. ㅎㅎ

 

일단 오늘 저녁 굶을 생각으로 고칼로리 도시락을 먹어 봅니다.

 

밥맛 좋고~ 바싹 불고기도 딱 적당하게 잘 익어 있습니다. ㅎㅎ

 

흠..뭐랄까요? 양념 베인 대패 삼겹살 느낌? ㅎㅎ 맛있습니다. 불고기 국물이 없어 깔끔하구요

 

그다음 햄에그 까스~ 이전 제가 좋아하던 베니건스의 몬테크리스토 맛이랑 비슷 합니다 ㅎㅎ

 

그리고 치킨너겟~ 여기에 야무지게 마요네즈가 발려져 있네요~

 

저녁을 안먹을 생각이므로 깔끔하게 다 먹어 봅니다. ㅎㅎ

 

먹다보니 김치가 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바싹 불고기, 햄에그 가스, 치킨너겟~ 모두 느끼한 음식들이라

 

김치가 필요한데 볶음 김치의 양이 좀 부족해 보입니다.

 

하지만 4천원 이내의 가격으로 한끼를 해결하는것 치고는 아주 가성비가 좋습니다.

 

커피한잔도 안되는 가격으로 ㅎㅎ

 

아참 그리고 세븐 일레븐에서 10% 할인은 행사 품목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1+1 행사하는 음료도 해당이 안되며 만일 도시락에 생수를 주는 행사도

 

생수를 받게 되면 할인이 해당되지 않습니다.

 

10월에는 도시락 이나 햄버거를 세븐 일레븐에서 사면 800원 생수를 400원에 살수있는

 

특전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수할인 특전을 받으면 t멤버쉽 할인 400원이 안되니

 

멤버쉽 할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특전을 포기하시거나 특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멤버쉽 할인을 포기해야 할거 같습니다.

 

(저는 생수는 필요치 않은지라 t 멤버쉽 할인을 받았습니다.)

 

 

이상 금일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