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금일은 한솥도시락 메뉴에 대한 포스팅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먹을게 애매할때는 한솥도시락에 자주 가는 편입니다. ㅎㅎ



가성비도 훌륭하고 음식도 빨리나와서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1인석도 많아서 혼자 먹을때도 크게 눈치 안보고 먹을수가 

있어서 좋아합니다.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한솥 도시락으로 가는것 같습니다. ^^

그러던중 한솥도시락에서 못보던 메뉴가 보였습니다. 

ㅎㅎ 바로 치즈 카레 도시락과 국물 떡볶이 튀김 세트 였습니다.


일단 두개를 시켜 봅니다. 

역시 한솥도시락 빠릅니다~ 시킨지 5분만에 나오네요 ㅎㅎ


한솥도시락 매장안에 마련된 자리에 앉아서 천천히 맛을 봅니다. 

먼저 치즈 카레도시락을 먹어봅니다. 

평소에도 크게 맵지 않아 한솥도시락 카레 메뉴를 많이 먹었는데 

치즈 카레 돈까스는 비쥬얼부터 ㅎㅎ 완전 제스타일 입니다. 



카레위에 치즈가 사정없이 올라가 있습니다. 

 비벼 보니 쫀득한 카레가 쭈욱 ~ 완전 맛납니다. ㅎㅎ 

사진으로 맛이 다 담기지가 않네요 ^^ 


그리고 한솥도시락의 또다른 새 메뉴인 국물 떡볶이 

튀김 세트를 먹어봅니다. 



아무래도 카레가 좀 느끼하다 보니 떡볶이가 더 맛나 보입니다. 

떡은 일반 떡볶이 떡보다 얇은 떡입니다. 

떡볶이를 그리 즐기진 않지만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 

단짠 조합에 살짝 매콤한 맛까지 ㅎㅎ 

그리고 튀김세트를 떡볶이 국물에 담가서 같이 먹어봅니다. 



아참 한솥도시락 튀김 세트는 군만두와 미니 핫도그 그리고 미니 어묵 이렇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국물에 잘 적셔서 먹어보니 맛의 조합이 괜찮습니다. 

평소 도시락 메뉴를 먹지만 가끔 분식이 땡길때는 

한솥도시락 국물 떡볶이 튀김 세트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솥도시락 치즈 카레 도시락을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한솥도시락 신메뉴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