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편의점 샌드위치 시식 후기를 올려 보겠습니다.



오늘 아침으로 스벅을 갈까 하다가 회사 업무가 갑자기 생겨서 편의점 샌드위치 

하나 사려고 세븐일레븐에 들렀습니다. 




그러다가 못보던 편의점 샌드위치가 보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설향 딸기 샌드 라는 편의점 샌드위치 였습니다. 




평소에 딸기 덕후라 ㅎㅎ 고민할 필요도 없이 골랐습니다. 



사실 아침에 햄 베이컨 샌드위치나 치킨 샌드위치를 먹으면 살짝 부담 

스러웠던지라 상큼한 과일이 땡기더라구요. 

비쥬얼은 사진과 같이 ㅎㅎ 겁나 딸기가 크게 박혀있습니다. 

일단 사무실서 커피를 한잔 뽑고 편의점 샌드위치 먹을 준비를 끝냅니다. 

평소 그러하듯 영양 정보를 먼저 확인 했습니다. 



일단 칼로리는 239 칼로리 입니다.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습니다. 

영양 정보를 보니 겁나 달꺼라고 생각했던거와는 달리 당류가 

딸랑 3그램에 불과 합니다. 

ㄷㄷ 딸기와 생크림의 조합인데 ㅎㅎ 당분이 크게 높지 않았습니다. 


영양 정보를 보니 생각보다는 제법 건강한(?) 메뉴인거 같았습니다. 

아참 설향 딸기 샌드는 다른 편의점 샌드위치와는 달리 꼭 차게 드셔야 합니다. 

ㅎㅎ 당연하겠지만 딸기를 따뜻하게 먹으면 이상하겠죠? 

일단 포장을 벗기고 샌드위치를 먼저 분해해 봅니다.



 왜냐하면 보통 편의점 샌드위치가 앞부분만 딸기를 박아넣고 뒷쪽은 비어있는 

경우가 많아 별 기대 없이 열어봤습니다. 

ㅎㅎ 하지만 뒷부분 까지 야무지게 딸기가 박혀 있네요. 

커피와 함께 먹어봅니다. 


딸기와 생크림의 조합이라 엄청 달달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맛이 담백합니다. 

ㅎㅎ 뭐 그냥 딸기를 식빵에 싸서 먹는 기분이랄까? 

ㅋㅋ 하지만 퍽퍽한 식빵에 딸기향이 살짝 감도는게 개인적으로는 

맛이 괜찮은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좀 확 달달한거를 드실분들한테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아참 딸기가 겁나 싱싱했습니다. 

좀 시간이 지나 물컹한 딸기가 아니라 정말 이제 막 다듬어서 넣은듯한? 

ㅎㅎ 맛이었습니다. 


싱싱한 딸기와 식빵의 조합~ 

크게 달지않아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랑 조합도 괜찮았고 먹고나니 부담 없었습니다. 

아마 이 제품은 딸기 철에만 파는거 같더라구요. 


딸기 덕후 여러분들은 한번쯤 도전하셔도 후회 하지않으실겁니다. ㅎㅎ 

혹시 세븐일레븐에 들르셨다가 겨울철 편의점 샌드위치인 설향 딸기 샌드가 

보이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겨울철에만 드실수 있는 레어템이며 빨리 팔리는지 재고가 없는 날이 많더라구요.


이상 편의점 샌드위치 시식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