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메리카노와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오늘 포스팅할 스타벅스 메뉴는 단호박 에그 샌드 위치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샌드위치 입니다. ㅎㅎ

 

가장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부담없고 거기다 건강에 좋을것 같은 신선하고 건강한 맛까지 ㅎㅎ

 

아침에 먹고 나면 속도 편하면서도 든든한게 좋습니다.

 

포크나 나이프 없이 물티슈만 제공~

매장마다 다르긴 하지만 전에는 포크와 나이프를 줬던거 같은데 최근에는 물티슈만 주네요.

 

어차피 포크와 나이프로 샌드위치 먹는건 불편하니 저는 문제 없습니다. ㅎㅎ

 

시식용 카스테라

오늘은 시식용 카스테라도 받았습니다.

 

스타벅스는 종이컵도 이쁘네요 ㅎㅎ

 

시식용 카스테라도 달콤한 벌꿀과 계란 향이 나는게 상당히 맛있네요.

 

다음엔 저거도 한번 먹어봐야 할거 같습니다.

 

샌드위치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샌드위치는 개인적으로 라떼 보다는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잘 맞는거 같습니다. ㅎㅎ

 

따끈하고 깔끔한 아메리카노 커피와 담백한 샌드위치의 조합 ㅎㅎ

 

이제 슬슬 더워지니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괜찮을거 같네요 ㅋ

 

주요 재료 및 칼로리

이제 본격적으로 샌드위치를 즐겨 보겠습니다.

 

317칼로리로 샌드위치 중에서는 저칼로리 입니다. ㅎㅎ

 

곡물식빵 단호박 계란 메추리알 토마토 양송이 버섯 등등 몸에 좋은 재료가 가득합니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의 영양정보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의 영양정보입니다. ㅎㅎ

 

스타벅스 샌드위치 중에서 가장 건강한 메뉴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특히 콜레스테롤이 48MG 으로 에그에그 샌드위치의 25% 에 불과 합니다. ㅎㅎ

 

나머지 영양소도 골고루 적당히 함유 된거 같습니다.

 

포장지를 뜯은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비닐 포장을 벗겨보니 싱싱한 재료들이 한눈에 보입니다.

 

오늘따라 토마토와 상추가 더욱더 싱싱해 보이더라구요

 

보기보다 크기가 크죠?

사실은 샌드위치가 두개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를 처음 먹었을 때 두개인줄 모르고 한입에 먹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한입에 먹으려니 온 입에 다 묻고 내용물 다 흐르고 ㅋㅋ

한입에 안들어 갈 만큼 커서 의아 했는데 사실은 두개더라구요 ㅋㅋ

 

한 조각이 깔끔하게 먹기에 좋은 사이즈 입니다.

 

가끔 출출할 때 친구랑 스타벅스에 가면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를 시켜서 하나씩 나눠 먹습니다.

 

맛은 신선하고 깔끔한맛 그 자체 입니다.

자극적이지도 않지만 심심하지도 않은 밸런스가 잡힌 맛이랄까요?ㅎㅎ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샌드위치 입니다.

 

아침 굶지 마시고 스타벅스에 들르셨다면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